할 수 있다! 효과가 있는 부동산 팁.

2020. 6. 14. 07:20카테고리 없음


할 수 있다! 효과가 있는 부동산 팁.




부동산 시장을 조사해서 당신이 가장 잘 팔리는 시기, 당신의 집에서 적절한 가격을 정하는 방법, 그리고 다른 요소들을 알 수 있도록 하라.


아래 팁을 읽고 이러한 문제를 명확하게 설명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집을 팔려고 나열할 계획이라면, 잠재적 구매자들에게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에너지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를 몇 개 추가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


전력계량기, 동작감지등, 에너지스타 인증품, LED 전구 등 에너지절약품을 구매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상당한 에너지절약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구매자들을 유혹할 수 있을 것이다.




부엌의 일부 미적 업데이트는 당신의 집의 가치에 투자 비용보다 더 많은 것을 더할 수 있다.


하나의 어플라이언스를 포커스 피스로 전환하고 모양을 업데이트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섬 비품들은 카운터 공간을 더하는 한편, 매달린 보관함은 찬장을 디클러터하고 장식 역할을 한다.


그들이 그렇게 인기 있는 업그레이드인 것은 당연하다.


캐비닛에 페인트칠을 하는 것은 저렴한 업그레이드로, 캐비닛을 교체하는 것만큼 중요한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집을 등록하기 전에 에어컨과 히터를 점검하도록 하십시오.


구매자들은 새로운 용광로를 사는 것과 같이 즉각적이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정비가 필요한 집을 피할 것이다.




모든 판매자들은 입찰전쟁의 아이디어를 즐긴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이 부동산을 보도록 유도하기 위해 경쟁력 있는 상장 가격을 책정한다.


입찰 전쟁이 시작되면 당신은 당신이 요구했던 것보다 더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다.




보너스를 한두 개 던져 매출을 늘린다.


예를 들어, 가전제품을 판매 가격에 포함시키는 것은 구매자들에게 매우 좋은 인센티브가 된다.


이러한 인센티브는 매각과 부동산을 보기 위한 방문 사이에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관심 품목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예산에 맞는지 최종 거래에서 알아내라.


이것은 당신의 성공률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을 찾는 구매자들을 찾을 때 가능한 한 많은 다른 채널을 이용하라.


질로우와 같은 웹사이트, 부동산 중개업자, 신문사, 그리고 단지 동네를 돌아다니는 것을 포함한 여러 채널을 사용하여 당신 지역의 부동산 시장을 평가하라.


판매가 성공하려면 조건을 최대한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집을 빨리 팔아야 한다면, 그 지역의 비교 가능한 집들을 조사하고, 당신의 구입 가격을 동네에서 가장 덜 비싼 비교 가능한 집보다 약 10% 싸게 설정하라.


가정용 쇼핑객들은 가격에 끌릴 것이고, 관광을 하기 위해 몰려들 것이다.




집을 사거나 팔 때, 자격을 갖춘 부동산 중개인을 선택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부동산을 매매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거래고 매우 복잡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링크하는 중개인은 부동산 사업을 매우 잘 알고 있고, 당신에게 쉽게 설명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매끄러운 거래와 문제점과 스트레스로 가득 찬 거래의 차이점이 올바른 대리인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도중에 사물을 더 선명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든 카운터 탑과 어플라이언스가 반짝반짝 빛나는지 확인하십시오.


바닥을 쓸고 걸레질하고 화장실이 깨끗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의 장난감을 가지도록 하라.


바닥에 있는 옷을 주워 입고 더러운 빨래를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놓아라.


잠재 구매자들이 보기 흉할 정도로 어수선한 곳에 주의를 끌어서 당신의 집에 대한 멋진 것들을 보지 못하도록 주의를 돌리지 마십시오.




구매자가 당신의 집을 둘러볼 때 커튼을 닫아두지 마라.


햇빛만을 이용하여 집을 밝히는 것은 잠재 구매자들에게 매우 매력적일 수 있다.


커튼과 커튼을 모두 뒤로 젖히고 블라인드도 모두 들어올려야 한다.


날씨가 좋으면, 신선한 공기로 여러분의 집을 가득 채우기 위해 창문을 여는 것을 고려해보라.




초봄이 되기 전에 집을 팔 준비를 해야 한다.


구매자들은 일반적으로 초여름이나 한여름까지 새로운 집에 있기를 원한다.




좋은 지붕은 항상 당신의 집을 파는 데 속도를 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붕이 새거나 손상된 집을 물려줄 것이다.


수리가 필요한 경우, 직접 수리할 시간이 없을 경우 수리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금액을 구매자에게 제공하십시오.




앞서 언급했듯이, 당신이 왜 판매하는지 아는 것은 당신이 언제 판매해야 하는지 아는 것만큼 필수적일 수 있다.


여기서 읽은 팁은 가격, 수익 및 판매 과정을 구성하는 기타 요인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그 과정을 훨씬 덜 스트레스 받고 어쩌면 더 즐겁게 만들 수 있도록 그것들을 활용하라.